<경남진주>충무공동 혁신도시점 불막열삼/야외테라스 분위기맛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진주>충무공동 혁신도시점 불막열삼/야외테라스 분위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야외테라스 맛집

불막열삼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불막열삼은 체인점으로 진주에는 8개정도 지점이있는데

그중에 저는 드림어반스퀘어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혁신도시점

불막열삼을 다녀왔어요 ~^^

 

혁신도시점 불막열삼의 영업시간은

매일 pm 04:00 ~ am 12:00 까지 영업하며

연중무휴입니다 ~~

 

 


혁신도시점 불막열삼을 방문했던 이유가

야외테이블이 있더라구요 ~~^^

야외에서 고기먹는걸 좋아해서 방문하였는데

야외테이블은 명부 작성 필수라고합니다

 


불막열삼의 내부 테이블 모습입니다

테이블 개수는 내부 외부 합하면 넉넉한 편이며

화장실은 건물안쪽의 공용화장실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야외모습입니다

전구가 있어서 더 분위기도 나고

올림픽 시즌이라 큰 티비도 준비되어있어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며 고기를 먹으니

고기맛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7시에 대한민국 축구하는시간인데 시간때맞춰서

야외석을 예약하신분도 있더라구요~~


불막열삼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기본주문은 3인분부터 주문가능합니다 !!

가격은 전체적으로 착한편이며

사이드메뉴가 다양한 편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 입구쪽에 아이들을 위한

쿠우 음료도 판매하고있는데

얼음이동동 담겨있어 시원할거같아서

제가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불막열삼의 막창과 껍데기는

초벌해서 나온다고 하고

막창은 삶지않은 생막창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옆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네요~~

국내산이든 미국산이든

저는 다 맛있는거같아요ㅎㅎ

메뉴와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얼음이 가득 담긴 바구니에

넣어주시더라구요~~~^0^



야외에서 먹는 맥주는 진짜~~

꿀맛입니다 후훗


기본 셋팅 메뉴입니다

소스는 3가지 그리고 양파절이 겉절이

두부김치 콩나물입니다




꼬들살을 주문했는데 냉동이더라구요

그래도 고기맛은 좋았어요 ㅎ


 

추가로 주문한 메뉴!!!!


초벌해서 나온 껍데기와 생막창입니다

껍데기 1인분과 막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불막열삼의 시그니처 메뉴

생막창 맛있게 먹는 꿀팁입니다!!

참고하셔서 구워주세요~~~~~~

 

추가로 주문한 생삼겹입니다

삼겹살에 항상 버섯 구워먹는데

같이 나와서 넘넘 좋았어요


이날 날도 많이 덥지도 않고

하늘도 너무~~~이뻤어요


계란찜입니다

엄청 작은 뚝배기에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컸어요~

 

미쌀 물냉면입니다

 

처음 먹어봤어요~~

 

냉면 먹는 느낌이였어요

 

 

고기 먹은 후 필수는 된장찌개죠 ??

 

차돌된장찌개입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만족했어요 ㅎ

 

된장찌개 너무 맛있었어요!!!!!!

 

꼭~~~~!!드세요 

 

 

 

 

 

축구도 보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후식은 1층에 위치해있는

 

스벅에서 아아 한잔까지 ~~~~

 

완벽했던 주말 마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