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충무공동 베이커리카페 롤링핀/혁신도시 베이커리맛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진주>충무공동 베이커리카페 롤링핀/혁신도시 베이커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월요일에 갔던 베이커리카페

롤링핀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롤링핀은 프랜차이즈카페이고

진주에는 평거점과 혁신도시점

두개가 있는데 저는 혁신도시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드림어반스퀘어 건물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출차시

영수증을 제시해야된다고 하네요~

저는 지하2층에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롤링핀의 영업시간은

매일 08:30~21:30 입니다

연중무휴입니다.


롤링핀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엄청 넓은 편이고

중세유럽풍의 엔티크함이 엄청

묻어나는 카페인것같습니다


홀중심에는 화려한 샹들리에가

롤링핀의 다양한 빵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


롤링핀은 매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구워 신선한 베이커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계속 빵들이 구워져 나오는것 같네요~


롤링핀은 각종 과일과 건포도에서 얻은

천연 효모를 사용하여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100%건강빵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롤링핀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커피와 다양한 음료의 종류들과

브런치가 있네요~


롤핑핀의 다양한 브레드 종류입니다.

정말 다 맛있어보이네요..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케이크와

착즙주스가 전시되어있네요

케이크도 맛있어보입니다 ^-^


롤핑핀의 좋았던 점은 리필서비스입니다

커피음료를 구매한 분께만 1일 1회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리필해준다고하네요


카운터 옆쪽에 트레이위에 종이를 깔고

원하는 빵을 담아주세요~~~~^^

0123456
01234
01234

롤링핀의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입니다.

식빵, 하드빵,소프트빵,페이스트리

타르트,마들렌,쿠키까지 신선한 빵들이

매장을 가득 채우고있네요


01


롤링핀에서 판매되고있는 잼들인데

사이즈가 앙증맞네요

종류별로 하나씩 가지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식빵에 날마다 먹고싶은 잼을

발라먹으면 될거같아요!ㅎㅎㅎ


음식 주문후 진동벨을 줘서

창가자리에 앉아 기다렸어요~

브런치를 주문해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주문한 브런치입니다

햄&모짜렐라 샌드위치와 크로크 엔젤 입니다

샌드위치는 포장도 가능하다고하네요~~


 

 

신선한 생 모짜렐라 치즈와 햄 그리고

 

토마토가 들어있는 건강 샌드위치와

 

진한 콜비잭 치즈가 바삭하게 구워진

 

크로크 무슈 두개다 든든하게 한끼하고갑니다

 

다음엔 다른 종류의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