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금별맥주/안주 맛집/신상 술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평거동 금별맥주/안주 맛집/신상 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금별 맥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금별 맥주는 체인점인데 진주에는 3개인데 제가 다녀온 곳은 평거동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화환들이 많네요 ㅎㅎ

금별 맥주 위치입니다! 위치는 토리고야와 역전 할머니 옆쪽에 있습니다!!

화환과 함께 금별맥주 메뉴판입니다!!
밖에서 메뉴확인하시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한 것 같습니다

아직 휴무는 따로 없는거같고 오픈은 pm 17:00~am 5:00 까지라고 가게 앞에 팻말에 붙여져 있네요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창가 쪽 위치를 좋아하는 저는 가게 안에 들어오자마자 자리가 빈 걸 확인한 후 냉큼 바로 앉았습니다!ㅎㅎ

금별 맥주 내부 모습입니다
금별 맥주의 인테리어는 뉴트로 모던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샹들리에가 있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 같습니다 ~~~


천장이며 바닥이며 테이블이며 인테리어에 신경을 정말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명절이라 그래서 6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금별 맥주 메뉴판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다르게 가격이 정말 착한 것 같습니다
친구가 샹그리아 마시자고 해서 샹그리아랑 어울릴만한 메뉴가 뭐가 있지 고민하다가
부챗살 큐브 스테이크와 명란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니 기본 안주 프렛첼을 주더라고요!ㅎㅎ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에 샹그리아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샹그리아 주시면서 개인 접시도 주셨습니다 샹그리 아잔과 접시 세트네요 ㅎㅎ

금별 맥주는 그릇도 잔도 참 이쁜 거 같아요!!

테이블 아래 서랍에 수저와 포크 냅킨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부챗살 큐브 스테이크가 도착했습니다
소스가 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길래 그냥 먹었습니다
스테이크에 이미 양념이 돼있더라고요 ㅎㅎ
고기는 질기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명란 크림 파스타입니다
베이컨, 버섯도 풍부했고 양도 많았습니다
할라피뇨가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크림소스에 바게트 빵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가시면 꼭 바게트 빵에 꼭 크림소스 찍어서 드셔 보세요 ㅎㅎ

 

 


샹그리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약간 복분자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sns 이벤트 하고 있길래 참여해서 샹그리아 한잔 받았습니다!!

sns 이벤트 참여하셔서 저처럼 샹그리아 한잔 꼭 받으세요!!^0^

저와 친구두명.. 샹그리아 입맛에 맞길래 그냥 1L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샹그리아 1L에 14900원입니다!!

얼큰 나가사끼 탕입니다!!
유부주머니, 홍합, 새우 등등 건더기가 푸짐 라게 들어있었고 국물도 진하고 칼칼했습니다

면을 좋아하는 면순인데 가락국수 사리가 들어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금별 맥주도 거리두기 하고 있습니다! 옆 테이블은 비어뒀더라고요 ㅎㅎ

 

화장실은 카운터 옆에 있는데 한 개뿐이더라고요..

그래서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카운터에 가보니 직접 주문한 게 보이게끔 포스가 앞에 있더라고요!!

제대로 주문이 맞는지 확인 후 계산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2월 28일까지 황금 골드바 (순금 1돈) 추첨 이벤트 중이라길래 참여하고 왔습니다 ㅎㅎ

가셔서 이벤트도 꼭 참여하세요!!

혹시 될지도 모르잖아요 ^0^

금별 맥주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데 사진까지 잘 나오더라고요!!!>_<
ㅎㅎㅎㅎ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다음에는 금별 맥주의 시그니처 메뉴인 페스트리 피자와 금별맥주 마시러 28일 안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