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가좌동 베이커리 빵집 리틀베이커/베이커리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가좌동 베이커리 빵집 리틀베이커/베이커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베이커리 빵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위치는 신진주역부근 !!시티프라디움 상가 큰 도로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주차단속중이니 참고해주셔요 ㅠㅠㅠㅠ

 

 

 

 

 

 

리틀 베이커는 매일 10:00~20:00까지 영업합니다

빵 소진시 마감되며 월요일이 정기휴뮤이니 월요일은 방문하시면안됩니당~~ㅎㅎ

 

 

 

 

 

 

 

리틀 베이커는 매일매일 다양한 종류의 빵이 나오고 메뉴가 다르더라구요

 

 

 

 

 

벽면에 붙여있는데 아기자기 귀엽네요 ㅎㅎ

 

 

 

 

요새 어딜가도 거울이..포토존인가요 ??ㅎㅎ

 

 

 

 

들어오는 입구쪽 왼쪽편에 집게와 트레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손소독과 방문일지적는건 필수에요

 

 

 

 제가 구매한건 빨미까레,마들렌,브라우니 였어요 ㅎㅎ
바게뜨빵은 파리바게뜨구매에요😅

 

 

개인적으로는
빨미까레가 제일 맛있었어요 🥰
브라우니는 너무 달아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제가 너무 단거는 안좋아해서그런가봐요😭
마들렌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예전에 초코 마들렌도 구매해서 먹었던적이 있는데 달았던걸로 기억하네용..ㅎ

 

 

리틀 베이커 여러번 갔었는데
크로플도 맛있어요 👍
다음에는 크로플 구매하러 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