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신상 카페 수호 디저트 맛집 솔직리뷰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평거동 신상 카페 수호 디저트 맛집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평거동 카페 "수호"를 소개할까 합니다.

 

예전부터 디저트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특히 에그타르트가 맛있다기에 저도 먹어보러 가봤습니다 ^^

 

위치는 진양호 가는 길 ~~

 

엠마우스 병원 근처에 있어요.

 

카페 주차장은 넓으니 편하게 주차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카페 앞에 세워져 있더라고요~~

 

영업시간은 11:00~24:00 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9시까지만 영업하네요. ㅠㅠ

 

원래는 맥주를 판매하다 보니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는 카페라고 합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네요~

 

개인적으로 카페가 아니라 고급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주문대 옆 쇼 케이스 상단에 있는 디저트와 맥주입니다.

 

다음에는 커피 말고 맥주 마시러 와야겠습니다. ㅎㅎ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호두말렌카 그리고 에그타르트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3,500
호두말렌카  \ 7,000
에그타르트 \2,500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호두말렌카 케이크입니다.

 

진주에서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케이크에 아이스크림 같이해서 호두가루에 찍어먹었습니다.

 

먹는 방법은 사장님이 설명해주시더라고요..ㅎㅎ

 

아이스크림이랑 같이해서 먹으니 달달함이 더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기가 있는 걸 보더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사장님 너무 친절하신 거 같아요~~~

 

 

소문이 자자한 에그 타르트입니다~~

 

주문하고 나서 5~10분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따끈따근하게 데워져서 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타르트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시나몬 가루가 있어서 더 제 스타일이었던 거 같습니다.

 

시나몬 가루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빼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샤르르르~~ 입에서 녹아내렸답니다. ㅎㅎ

 

 

수호 카페의 메인 포토존이라고 합니다.

 

꼭 사진 한 장 찍으세요 ㅎㅎ

 

저도 사진 한 장 찍었답니다 ^^

 

 

원목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도 포토존 일거 같습니다.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더 커피맛이 맛날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아쉽게도 사람이 있었다는....ㅠㅠ

 

다음에는 저 자리에 앉아서 창밖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비가 오는 날에 가면 뭔가 더 운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가 추운 건 아니지만 담요가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께서는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들과 함께 했던 카페 수호 ^^*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