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포항>철길숲카페 더포치/대잠동 베이커리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북포항>철길숲카페 더포치/대잠동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더포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더포치는 포항 철길 주변에 있어

산책하고 커피한잔 하러 갔어요


더포치카페 건물 뒷편에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차 있으신분들도 편하게 주차하고

커피한잔 마시러 올수있어 좋은것 같아요~~


더포치 카페의 영업시간은

매일 10:00~23:00 입니다

휴무는 따로 없는 거 같습니다


더포치 카페는 1층부터 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ㅎㅎ



더포치 카페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1인 1메뉴 주문이며 디저트와 음료가

다양하게 있는거 같아요~!

메뉴를 고르던중 인상깊었던 점이

강아지 음료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강아지랑 산책하러 왔다가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만든 메뉴인거

같다는 생각이...ㅎㅎ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들이 너무 많아서

진짜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정말 마음같아서는 다 먹어보고싶었다는..


더포치의 1층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중간중간 있는 식물들이 아우러져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2층과 연결되는 사선 조명이

인상적인거 깉아요^_^



2~3층으로 가는길에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2~3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1층에 아기의자 구비되어있습니다



2~3층의 카페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

세련되면서도 조명때문인지

아늑한 느낌이 가득한거 같아요


커피를 마실 수있는 야외테라스 공간인데

다음엔 여기서 커피마셔야겠어요..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


아인슈페너와 에그타르트 입니다

에그타르트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도 괜찮았어요^^


스콘입니다

딸기잼이 있으면 더 좋았을건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스콘하면 딸기잼!!!



1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너무 이쁜 거 아니에요??

완전 여성취향저격입니다 >_<

전신거울도 있어서 포토존인거같아

사진도 한장 남겨봤어요♥️


이 곳은 입구쪽에 있는 공간인데

대기하는 공간 인거같은데 대기하는 공간도

이쁘게 잘 꾸며놓았길래 이곳에서도

사진한장 남겨봤어요


더포치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 마신후

다시 산책해봅니다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