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호탄동 신상카페 두스두스/디저트와 커피맛집/테라스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호탄동 신상카페 두스두스/디저트와 커피맛집/테라스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늘 다녀온 호탄동 신상카페

두스두스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베이크샵 두스두스는

주차공간은 협소한편이라 건물들 주변

빈 공간에 주차하셔야 할거같아요 ㅠㅠ


두스두스의 영업시간은

11:00~21:00 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두스두스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보존재,

유화재 등 불필요한 첨가물없이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다고합니다.

모든 디저트는 포장이 가능해요 ^^

두스두스의 메뉴입니다

1인 1음료 주문이며 시그니처 메뉴는

두스라떼,트리플베리레몬에이드,

패션망고에이드입니다


두스두스의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는 휘낭시에,마들렌,쿠키 그리고

쇼케이스안에 조각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입구 옆쪽에는 담요와 원목아기의자가

구비되어 있네요~


두스두스의 내부모습입니다

우드&화이트의 조화로운 인태리어가

따뜻한 느낌을 들게해주면서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푸릇한 이미지까지

들게끔하는거 같아요 ^^



화장실은 카운터 오른쪽에 있습니다


두스두스 카페에 오고 싶었던게

야외테라스가 있다는 점 !!!ㅎㅎㅎ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

날도 서늘하니 강변바라보면서 여유즐기기

딱인거같아요 ~~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녹차라떼와 제주 말차

마카다미아 쿠키입니다



녹차라떼 한모금과 녹차쿠키 한모금

녹차라떼도 그렇고 쿠키도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던거같아요!!

화이트초콜릿 마카다미아가 중간중간

오독오독 씹히면서 달콤 고소했어요


날씨가 서늘하고 뷰도 좋고

테라스에 앉아 여유 즐기기에는 정말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테라스에 앉아 뷰가 이뻐서

사진도 한장 남겨봤어요 ^-^



다음에도 두스두스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한잔하고 강변로 산책하러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