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천>삼천포 맛집 부자손짜장/삼천포짬뽕맛집/실안해안도로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사천>삼천포 맛집 부자손짜장/삼천포짬뽕맛집/실안해안도로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부자손짜장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ㅎㅎ
부자손짜장은 예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한데 실안해안도로 사천 케이블카 가는길에 오픈했더라구요 ~~~

주차장은 건물 앞과 옆!!넓게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내부,외부 모습입니다~~


소문들어보니 주말엔 줄서서 대기표 뽑고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 맛집이라던데...
제가 갔을때는 평일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가서 그런지 자리가 많았습니다 ㅎㅎ


부자손짜장의 메뉴판입니다~!


실안점 오픈 행사로 금액 할인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간짜장과 해물짬뽕 그리고 1인 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

와이파이 비번과 추가반찬 셀프 안내가 있었습니다 ~~


셀프코너에 거면 양파와 단무지,앞접시가 있습니다
저는 반찬은 따로 셀프는 안했어요 ㅎㅎ!!

테이블에 붙어있는 화투...
테이블 번호 표시를 위해 붙여진 거 같은데 귀엽네요 ㅎㅎ


간짜장과 해물짬뽕 그리고 마지막에
등심 탕수육이 순서대로 나왔습니당~!!


해물짬뽕입니다~~


말 그대로 해물짬뽕이라서 그런지 해물이 가득 들어있네요 ㅎㅎ
전복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해물이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였어요~ㅎㅎ


간짜장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수타면 입니다
야채들도 많고 소스도 적당하니 괜찮았어요

1인 탕수육 입니다
처음이 탕수육 소자 시키려고 하니까
홀보시는 분께서 1인탕수육을 권하더라구요
1인 시키기 잘한것 같아요~ㅎㅎㅎㅎㅎ
둘이서 먹기 양이 딱 괜찮았던것 같아요~~~!


탕수육은 소스도 많이 안달고 새콤달콤하니 괜찮았던것 같아요


탕수육을 먹을때 소스를 찍어 먹는 찍먹스타일인데 부어져서 나와서 나왔지만 야채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0^


오오!!!연예인도 왓다갔나봅니당 😆

 

 

다음에는 쉐프님께서 직접 면을 치고 있는 모습을 실제로 보고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짬뽕이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다음에도 짬뽕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