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천>삼천포 벌리동 다이닝센/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집/스테이크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사천>삼천포 벌리동 다이닝센/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집/스테이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_^
오늘은 제가 2월 19일에 다녀온 다이닝센을 늦게나마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0ㅎ
다이닝센은 체인점입니다 진주에도 있었는데 사라졌어요 ㅠㅠ

 

 

 

 

 

 

 

 

다이닝센은 삼천포 종합운동장 맞은편 롯데슈퍼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ㅎㅎ

 

 

 

 

 

 

 

 

 

 

다이닝센 영업시간 입니다 am11:00~pm22:00 까지 영업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브레이크 타임 피해서 방문 하셔야합니다!ㅎㅎㅎ

 

 

 

 

 

 

 

 

 

 

저는 걸어왔는데 차를타고 오시는 분들은 다이닝센 전용 주차장이 있다고 하니

주차장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주차비는 따로 내야하는것 같습니다 ㅠ0ㅠ

 

 

 

 

 

 

 

 

 

다이닝센의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은 엄청 넓은 편이고 공간이 분리되어있는데 저는 사장님께서 창밖쪽으로 안내 해주셨습니다

안쪽에는 구경가보니 연령층 있으신분들이 식사중이시고 단체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녁시간이다보니 ..사람들이 많아서 전체적으로 사진을 많이는 못찍었네요 ㅠㅠ

공간은 엄청 넓고 테이블 갯수도 많다보니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기가 있다보니 항상 보게되는....ㅎㅎ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

 

 

 

 

 

 

 

 

 

 곳곳에 인테리어가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것 같아요~~
다이닝센은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01

 

 

 

다이닝센 메뉴입니다 다이닝센은 음식이 나오기전에 식전빵이 나옵니다 ㅎㅎㅎ

 

 

 

 

 

 아웃백이 생각나는 식전빵입니다 ㅎㅎ!!따끈따끈하니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던거같아요!!
식전빵은 추가하시면 2000원이라고 합니다ㅎ

 

 

 

01234

 

 

파스타와 스테이크 종류입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한거 같아요 ㅎㅎ

 

 

 

 

01234

 

 

다양한 피자와 리조또 필라프 메뉴입니다

스몰과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되어있어있는데 S사이즈는 1~2인분 L사이즈는 2~3인분 정도로

보고 두가지중 선택 가능하니 좋은 것 같아요~!ㅎㅎ

 

 

 

 

012

 

 

음료도 다양하게 있고 탄산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평일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주문이 된다고 하네요~~다양한 메뉴를 먹을수 있네요~ㅎㅎㅎ

다음에는 평일 점심시간 맞춰서 또 방문 해야겠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새우 필라프입니다 ^0^

새우도 많이 들어가 있고 S사이즈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입니다

항상 목살스테이크만 먹다가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봤어요

그래서 기대하지않고 먹었는데 ..완전......대박 !!너무 맛있었어요!!!!!!!!

숯불향도 나면서 고기도 부드럽고 !!중간에 파인애플이랑 같이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음료수를 주문했더니 스텐컵을 주셨습니다
음료 리필하는곳이 입구쪽에 있으니 가셔서 직접 원하는 음료 담으시면 됩니당 ㅎㅎㅎ
무한 리필이라니 ><좋은거 같아요!!

커피와 차는 셀프라고 합니다
식사후 차한잔 먹으면 될거같아요 ㅎㅎ

스마트 충전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밧데리 없으신 분들은 식사하는동안 충전하면 될거같아요~~~~

가게입구를 나가면 수유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ㅎㅎ수유실까지 있다니..패밀리레스토랑이 맞는거같네요 ㅎ



친구와도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는 다이닝센!!저도 아들과 엄마와 좋은 시간 보내다갑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