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맛집 더포 / 쌀국수 월남쌈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평거동 맛집 더포 / 쌀국수 월남쌈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24일 주말에 다녀온

 

평거동 맛집 베트남 음식 전문점 더 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갤러리아 진주점 더포는 여러 번 갔었는데 평거동점은 처음 와봤어요!

 

탁 트인 뷰에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더 포 음식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가게가 보이더라고요.

 

 

 

베이비 체어가 있더라구요.

 

애기있으신분들은 베이비체어가 있으니

 

편하게 식사하러 오셔도 될 것 같아요. ^^

 

 

저는 2인 세트로 시켰습니다.

 

월남쌈 중자랑 차돌 쌀국수로 선택을 하였고,

 

1000원 추가해서 쌀국수 사이즈를 L로 변경 하였습니다.

 

 

 

식전에 차를 주더라고요.

 

마시면서 음식 나올 생각에 배고픔을 참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는 칠리, 땅콩, 느억맘 소스입니다~

 

취향에 따라 소스는 골라서 찍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땅콩소스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쌈 싸 먹을 때 주로 땅콩소스만 먹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뿌려먹는 소스는 간장, 칠리,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됩니다.

 

 

2인 세트로 시켰던 월남쌈입니다.

 

야채들이 양도 많고 신선했어요!

 

 

베트남식으로 조리한 돼지고기와 닭가슴살을

 

각종 채소와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제가 좋아하는 땅콩소스 듬뿍 ~~~~~~

 

찍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

 

 

양지 쌀국수입니다~

 

베트남 음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쌀국수죠?

 

쌀국수는 밀가루 면이 아니라서 부담 없이 먹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와 양지가 가득 들어있었고, 양지살은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더포 진주평거점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28번길 10 2층
매일 11:30~22:00 매주 월요일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