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포항>참가자미 전문점 청림물회/포항 숨은맛집 물회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북포항>참가자미 전문점 청림물회/포항 숨은맛집 물회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물회

맛집 청림물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청림물회는 청림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쉽더라구요 ㅎㅎ


청림물회 건물 안쪽으로 보면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은 넉넉했어요^_^

청림물회는 매일 10:00~21:30 영업하고

첫째주,셋째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청림물회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안쪽에 보니까

따로 룸공간에도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안쪽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청림물회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물회 종류도 3가지로 나뉘는데

그냥 일반 물회로 주문했어요 ^^



물회를 주문하니 기본 반찬이 나왔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회무침을 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0<//



주문한 물회입니다

싱싱한회와 오이 그리고 초고추장의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물회와 함께 공기밥과 매운탕도 나왔어요


매운탕 ....진짜 완전 맛있습니다!!!!!

국물이 아주 끝내줬어요~~진짜 매운탕에

밥말아먹으면 밥 한그릇 뚝딱 할거같아요~~


포항식 물회는 육수는 따로 나오지않고

양념장에 비벼먹다가 생수를 넣어서

먹는다고 합니다


저는 생수를 넣고 직원분께 얼음 달라고해서

얼음을 넣었어요 ^^ 시원한게 좋더라구요~~



포항식 물회는 면과 밥을 함께

넣어 먹는다고 하던데 저는 면 사리만

넣어서 물회와 같이 먹었어요 ^_^

회도 진짜 맛있고

오이가 있어서 먹을때 아삭거리고

시원하고 ~~너무 만족합니다!!

역시 포항물회인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수정과로 입가심까지!!

점심식사 한끼하기 딱 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