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충무공동 맛집 도깨비부엌/수제국수와 수제돈까스맛집/수제떡볶이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충무공동 맛집 도깨비부엌/수제국수와 수제돈까스맛집/수제떡볶이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분식점 도깨비

부엌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도깨비부엌은 진주에 평거동과 초전점

그리고 혁신도시에 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혁신점입니다


도깨비부엌의 위치는 LH공사 바로 앞

음식점 골목 꽃마름 건물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는 가게앞 도로 유료주차장에 하시거나

아니면 꽃마름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거같습니다~


도깨비 부엌의 영업시간은 매일

10:30~20:30 입니다

전 메뉴 포장과배달 가능합니다.

도깨비 부엌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대표메뉴는 수제국수와 비빔국수라고합니다.

도깨비 부엌의 내부모습입니다

점심시간때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내부는 작고 아담한 크기로 원목인테리어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수저와 젓가락 냅킨은 테이블 밑에

열어보시면 있고

물은 셀프로 가져왔어요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땡초김밥입니다

단무지와 깍두기는 나오는데 나오는줄 모르고

친구가 셀프바에서 퍼왔어요 ^^;;


도깨비 부엌의 땡초김밥은 제 입맛엔

생각보다 안매웠던거 같아요~~

땡김은 뭐니뭐니해도 땡초김밥이

최고인거같아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수제돈까스입니다

소스는 좀 기다렸다가 나왔습니다

도깨비부엌의 돈까스는 100%생고기로

직접 두드려

만들었다고 합니다~



가게에서 직접 면으로 만든 수제국수입니다


따뜻한 느낌이 묻어나는 도깨비 부엌에서

든든한 점심한끼 하고 갑니다~~~

도깨비 부엌에서는 매일 아침 직접 뽑은

떡으로 음식을 제작한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떡볶이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