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인도음식점 인디아키친/평거동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평거동 인도음식점 인디아키친/평거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인도음식 전문점

인디아키친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인디아 키친은 탑마트뒤쪽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있으나 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저는 건물 주변 갓길에 주차했습니다 ㅠㅠ


키친인디아는 aha빌딩 2층에 있고

빌딩앞에 친절하게 입구 안내판이 있네요^^



키친 인디아의 영업시간은

am11:00~pm10:00이고 매일 둘째,넷째

월요일 휴무입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확인

꼭 해주세요~^^


엘리베이터를 타니 키친인디아의 이미지컷이

있어서 눈이 가더라구요..

생생투데이와 서경방송에 방영되었나봅니다



키친 인디아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넓고 깔끔한 분위기에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널찍하게 배치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포크와 숟가락,물병 물잔 그리고 메뉴판은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01


키친 인디아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점심시간인지라 주변에 보니 런치세트를

많이 드시고 있더라구요!

저는 런치세트 안시키고 단품메뉴로 시키려고

하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탄두리 치킨과 치킨 마크니 갈릭 난과 야채&계란 볶음밥입니다

인도 전통의 향신료에 화덕에 구운 치킨은 인도의 대표적인 바비큐라고 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인디아키친 메뉴중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신선한 토마토 크림 그리고 허브로 만든 부드러운 치킨커리 입니다

보통 처음에 인도음식 처음 접하는 분들이 드시는 메뉴라고

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탄두에서 구워낸 인도식 전통 빵 난 입니다

갈릭을 좋아해서 마늘과 함께 구운 난으로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치킨 커리에 난을 찍어먹었어요 ^0^


인도식 흰밥에 야채 계란을 볶은 야채&계란 볶음밥입니다

한국식 쌀이 아니라 인도식 쌀로 된 밥을 먹으니

뭔가 이상했어요 ㅎㅎㅎ


화장실은 상가 밖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산지 표시판도 눈에 띄는 곳에

붙여져 있네요~

원산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면

될것같습니다^_^


인도요리지만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좋은 처음 인도요리를

입문하시는 분들도 가기 좋은 키친인디아

다음에도 재방문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