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배달 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로제찜닭 인기추천메뉴
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맛집

<경남진주>배달 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로제찜닭 인기추천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오늘은 어제 제가 저녁때 배달시켜먹은 두 마리 찜닭 두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처음으로 두찜이라는 브랜드 제품의 찜닭을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광고를 하더라구용 ㅎㅎ

배달의 민족에서 진주 과기대점을 주문 해서 먹었습니다!

 

6가지의 대표메뉴가 있었지만 요즘은 유튜브로 핫한 로제 찜닭이 인기가 많다 하여 로제 찜닭으로 주문하였습니다ㅎ

 

 

 

요새 흔하지 않은 정성스런 손편지!!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노란 소스가 뭐지 해서 봤더니 밥에 김가루와 비벼먹으라고 주신 참기름이더라고요~

처음엔 노랗길래 머스터드 소스인 줄 알았어요 ~ㅎㅎㅎ

 

 

 

두찜의 맛나 돌김!!! 돌김을 부수어서 참기름에 비벼서 먹어라고 설명이 돼있습니다

 

 

 

 

 

 

센스만점 재치 넘치는 2 행시 문구 젓가락과 물티슈입니다~~

 

 

 

비트가 첨가된 국내산 무입니다~~

찜닭 먹을 때 몇 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센스만점 문구!!ㅎㅎ

종이봉투에 담긴 건 로제 찜닭 시킬 때 같이 주문했던 튀김 캄보 세트입니다!!

 

 

 

튀김 콤보 세트로 주문하면 돈가스와 김말이 치즈볼 3개를 주는데

따로 시키는 거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길래

세트로 주문했어요 ㅎㅎ

 

 

 

 

 

조금 더 따뜻했으면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돈가스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고

 

치즈볼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습니다~로제 소스에 찍어먹어 봤습니다

 

 

로제 찜닭입니다!! 저는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0^

 

제가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편입니다 ㅠㅠ....

그런데 먹어보니 맵지는 않았습니다.

딱 봐도 양이 많아 보입니다! 납작 만두 , 고구마, 감자 , 당면 등이 있어서 하나씩 골라먹어 봤습니다!!

 

 

 

납작 만두에 닭고기랑 당면에 소스 듬뿍~찍어서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납작 만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원래 납작 만두를 좋아해서 다음에는 추가해서 더 주문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5장에 1000원이라고 하네요~~~~

 

 

 

 

주문할 때 뼈랑 순살이랑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뼈 있는 걸로 선택했습니다!!

 

순살로 하시면 좀 더 드실 때 훨씬 편하실 거 같습니다~~ 순살은 2000원 추가됩니다~^^

 

 

평소에도 로제를 좋아해서 로제 파스타를 자주 먹곤 했는데 로제가 찜닭과 잘 어울릴 줄은 몰랐는데 먹어보니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유튜브 sns에 화제가 될만합니다!ㅎㅎ

양이 너무 푸짐해서 배가 불러서 밥은 비벼먹지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는 튀김 콤보 세트 말고 그냥 닭만 시켜서 찜닭 먹고 밥 비벼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치즈볼은 사랑입니다 😍 치즈볼만 먹어봐도 두찜 과기대점 맛집 인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