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배달 맛집 - 가좌동 스시캘리포니아 2호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맛집

<경남 진주>배달 맛집 - 가좌동 스시캘리포니아 2호점

반응형

 

0123

오늘은 초밥 캘리포니아에서 배달을 시켜먹어 봤어요.

 

평거동에 있었던 초밥 캘리포니아가

 

이번에 가좌동에도 생겼더라고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시켜봤어요. ㅎㅎㅎ

 

위치를 알아보니까 엠비씨네 1층에 생겼더라고요..

 

다음에는 직접 가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

 

제가 시킨 건 해물 야끼우동, 메밀 냉소바 그리고 모둠 롤입니다.

 

배고파서 많이 시켜버렸죠..ㅎㅎ

 

먼저 해물 야끼우동입니다!!

 

해물 야끼우동 주문할 때 보면 1인 2인 이렇게 있는데

 

저는 다른 것도 주문을 해서 1인으로 그냥 주문해봤어요~~~

 

해물 야끼우동은 양념이 고루고루 배어있는 데다가

 

숙주와 오징어가 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가쓰오부시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ㅠㅠ 또르르..

 

그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야끼우동 만족했답니다. ^^

 

 

메밀 냉소바입니다~~

 

 

 

메밀 냉소바는 일반과 곱빼기가 있었는데

 

제가 시킨 것은 일반입니다.

 

요새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물 있는 음식만 먹다가

 

얼음 동동 시원한 소바를 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ㅎ

 

 

 

 

메밀이랑 오이랑 같이해서 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메밀소바도 만족했답니다.

 

 

 

모둠 롤입니다~~

 

스칼렛 롤 4P, 록시 마운틴 롤 4P, 샐러드 롤 4P

 

 

 

상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샐러드 롤!!

 

단짠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은 록시 마운틴 롤!!

 

상큼 고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칼렛 롤!!

 

개인적으로는 록시 마운틴 롤이 제 스타일에 맞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계속 록시 마운틴 롤만 먹었다는...

 

롤을 종류별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모둠 롤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

 

 

 

서비스로 콘샐러드 주셨답니다. ^^

 

 

 

 

옥수수 좋아해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해요 ^^

 

 

 

 

리뷰 이벤트로 미니 더치커피 받았어요.

 

배불리 먹고 주신 더치커피로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