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배달 맛집 호탄동 장독대 항아리보쌈/막국수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맛집

<경남진주>배달 맛집 호탄동 장독대 항아리보쌈/막국수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제가 어제 저녁식사로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보쌈과 막국수를 시켜먹어 봤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하다 찾았는데, 별점도 4.9로 높은 편이고 리뷰도 괜찮더라고요.

 

 

지금 현재 리뷰 이벤트 중이니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찜 누르고 촬영한 사진과 리뷰 작성해준다고 하면

 

음료수, 소주, 맥주 중에 택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뷰에 말씀이 없으면 음료로 나간다고 하니

 

잊지말고 원하시는걸로 주문해주세요.

 

 

보쌈김치+잡채+전+시래깃국+오이피클

 

+쌈무+쌈야채+쌈장+새우젓+반찬세트가

 

기본 서비스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모든 음식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하고

 

고기는 매일 (11시, 1시, 5시, 6시 30분, 8시)에 삶아 나오는 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김치는 주문하면 바로 양념이 되어서 항상 아삭하고 시원하게끔 한다고 합니다~~

김치 너무 맛있었어요!!^0^

 

 

 

 

보쌈김치는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는 비벼서 오이, 계란이랑 같이해서 먹으면 꿀맛이죠??ㅎㅎ

 

오랜만에 진짜 전통 막국수를 먹은 기분이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전과 잡채입니다.

 

보쌈이 너무 맛있어서 서비스로 나온 반찬들은 젓가락이 많이 안 가더라고요.

 

서비스 반찬으로 배를 채울 순 없으니까요 ㅎㅎ..

 

 

4가지의 반찬세트입니다.

 

기본 서비스가 4가지 반찬까지 나오다니...ㅎㅎ

 

사장님 남는 게 잇으신지 모르겠어요!!!ㅎㅎㅎ

 

 

쌈야채는 싱싱한 상추, 고추 그리고 배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쌈은 쌈 싸 먹는 게 진리죠~~

 

 

네모난 통에 담겨 온 시래깃국입니다.

 

보통 동그란데 작은 통이 국이 담겨오는데..

 

국 양이 많은 편인 거 같아요 ㅎㅎ

 

하얀 밥을 생각나게 만드는 시래깃국입니다.

 

 

상추에 보쌈 +쌈무+마늘을 쌈장에 찍어먹는 건 언제나도 꿀맛입니다!!!

 

 

이번엔 무말랭이도 같이해서 먹어봤습니다.

 

 

진주 유일의 보쌈 , 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가게 위치는 호탄동에 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거는 3~4인용이었고 가격은 35,000원이었습니다.

 

막국수+6000원 추가했습니다~

 

두명이서 3~4인용에 막국수까지 시켜서 먹었더니

 

엄청 양이 넉넉해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