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한라맥주 / 분위기 맛집 /포토존 맛집/평거동핫플술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술집

<경남진주>평거동 한라맥주 / 분위기 맛집 /포토존 맛집/평거동핫플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신상맥주집

한라맥주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한라맥주의 위치는 KT&G 경남본부가는길

술집상가쪽 만만코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한라맥주의 내부 모습입니다.

요즘 평거동 핫플레이스 술집답게

6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아서

내부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분위기는 정말 제주도스러운거같아요!!


한라맥주의 메뉴입니다.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대까지 정말 합리적인거같아요 ^^


주문을 하고 나니 설탕묻혀진 튀겨진 파스타

면을 주더라구요..

기본안주인거같아요~


한라맥주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꾸며진 소품들이 사진을 찍도록 만드네요

귀여운 주황이모자 쓰고 사진 한장

남겨봅니다 ^^


제가 주문한건 청양크림파스타입니다.

한라맥주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청양크림파스타 적당히 맵고 꾸덕하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청양크림 소스를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



두번째 주문한 메뉴는 사이드 메뉴인

은행꼬치입니다.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거같아요~

투다리에서 먹은 적 말고는 없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는거같아요~^0^

배가 고팠던건지 다 맛있네요


한라맥주 문 앞에 있는 돌하루방입니다

이곳도 포토존인거 같아요~

외부인테리어마저 정말 제주도 스럽게

잘 꾸며진거같아요~



분위기 맛집 한라맥주에서

좋은 시간 보냈어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