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이자카야 술집 도쿄돔/사시미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술집

<경남진주>평거동 이자카야 술집 도쿄돔/사시미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오늘은 제가 21일 일요일에 다녀온 도쿄돔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도쿄돔이자카야 술집은 엘크루아파트후문쪽 상가주택단지 사이에 공원으로 가는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삼미식육식당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어요~~

 

 

 

 

 

 

 

 

도쿄돔의 내부모습입니다

초전동에 있었을때 갔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가게를 평거동으로 옮긴 것 같습니다!

내부분위기는 초전동때처럼 분위기있고 깔끔하네요~

 

 

 

 

 

 

 

 

 

 

룸이있어서 룸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북적북적한 분위기의 술집도 좋아하지만 한번씩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술을 마시는것도

좋더라구요

 

 

 

 

 

 

 

 

예약석 팻말이있는거보니 예약도 가능한가봅니다 


 

 

 

 

 

 

 

 

 

 

 

 

 

룸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디피되어있는 사케들 왼쪽으로 들어가면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외부에 수족관이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고기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도쿄돔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하다가 사시미와 가지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이자카야 술집답게 사케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


 

 

 

 

도쿄돔의 기본 안주입니다

샐러드가 참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물수건을 받침대에 주시더라구요..인상깊어서사진에 담아봤어요 ㅎ

 

 

 

 

 

 

광어사시미입니다 >< 사이즈는 소자에요

 

 

 

 

 

 

오랜만에 사시미를 먹어서 그런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꿀로 덮힌 가지튀김입니다

이자카야에서 가지튀김은 처음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짜 완전...........맛있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느끼하고 그런거 전혀~~~~없어요 

 

 

 

 

 

심지어 맛도 있는데 양도 많아요 .......ㅎㅎㅎ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프라이빗 공간 도쿄돔에서 생일 파티 분위기 즐기며 좋은시간

보내다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