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술집 브리튼/돈까스와 파스타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술집

<경남진주>평거동 술집 브리튼/돈까스와 파스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요일에 다녀왔던 평거동 술집 브리튼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브리튼은 엘크루아파트 후문쪽 상가주택단지 첫번째 골목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변가게로는 돈사돈과 태영생막창,비턴이 있어요

주차는 공원주변쪽에 주차하시거나 가게주변에 주차하셔야합니다 ㅠㅠ

 

 

 

진주 브리튼은 평거점과 초전점이 있는데 제가 간곳은 평거점이고

영업시간은 매일 18:00~01:00 입니다 

근데 지금은 거리두기중이라서 10시까지 입니다 ㅠㅠ

매주 월요일휴무라고하네요~

 

 

 

브리튼의 내부모습입니다

엔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이라 가족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제격인거 같네요~

 

 

 

 

브리튼 내부에 중간중간 벽에 걸려있는 액자나 전시되어 있는 소품들이 가게 내부의

분위기를 더 있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주방은 반오픈식 주방인데 깔끔한거 같습니다 ㅎㅎ

 

 

 

 

주방옆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있습니다

 

 

 

 

 

 

 

브리튼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수제 경양식 돈까스와 통 베이컨 크림파스타 그리고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나니 그릇과 수저포크 피클 그리고 주문한 소주를 주셨습니다


수제 경양식돈까스입니다

야채 가득 ~~돈가스위에 소스가 듬뿍 올려져있네요 ㅎㅎㅎ

 

고기가 질기지 않고 느끼하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집 돈까스맛집이네요 ^^

 

 

 

통 베이컨 크림파스타입니다

정말 이름 그대로 통으로 베이컨이 그대로 올라간 파스타네요 ㅎ

 

 

통 베이컨을 나이프로 잘라서 소스 둠뿍 무쳐서 팬네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팬네의 맛은 쫄깃쫄깃하고 통 베이컨은 크림소스에 부드러워서 식감이 더 좋았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푸질로니니와도 소스 듬뿍 묻혀 드셔보세요~~ㅎㅎㅎㅎ

 

 

 

 

생일파티장소로도 제격인 분위기맛집 브리튼에서 좋은시간 보냈어요 

다음에는 초전동 브리튼에 가볼 예정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