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정촌 예하리 맛집 만우정/강주연못 근처 기사식당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정촌 예하리 맛집 만우정/강주연못 근처 기사식당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주연못에 산책갔다가 우연히 들리게 된

만우정 식당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ㅎㅎ

 

 

 

 

 

 

 

 

만우정은 강주연못 들어오다보면 작은다리가 하나 있는데 다리 끝나자마자 오른쪽으로 들어오시면

이정표가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거나 주변에 갓길에 주차하시면 될것 같습니다~~ㅎㅎ

 

 

 

 

 

 

 

만우정의 내부모습입니다

밖에서 보는거보다 안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은 것 같아보였습니다

 

 

 

 

 

 

 

 

만우정의 메뉴입니다~~

정식으로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뼈다귀 해장국입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고기도 많고 시래기도 많고 !!국물맛도 짱이였어요 ㅎㅎ

 

 

 

 

만우정의 정식입니다
반찬들이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진짜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습니다ㅎㅎ
양도 많고!!!음식도 맛있고~~~^0^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햄ㅎㅎ
아직 어린이 입맛인거같아요 ㅋㅋㅋㅋ

 

 

깍두기 인줄 알았는데...
감자였어요 ㅎㅎ

 

 

부모님과 함께 갔던 만우정!!
부모님들도 인정한 맛집이였습니다^_^
든든하게 한끼 맛있게 먹고 강주연못 산책합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