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가좌동 맛집/경상대 맛집 스톡홀름 샐러드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가좌동 맛집/경상대 맛집 스톡홀름 샐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화요일에 다녀온 샐러드 맛집인 스톡홀름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원래 옷가게가 있었는데 샐러드집으로 새로 생겼더라구요!ㅎㅎㅎㅎ

 

 

 

스톡홀름샐러드는 공차와 에그드랍 사이에 바로 위치하고있어요~

큰길가에 위치하다 보니 찾기는 쉬우실거같습니다 ㅎㅎㅎ

 

 

스톡홀름샐러드는 매일 11:00~19:30 영업시간이고 

매주 주말이 휴무라고 합니다

 

 

스톡홀름샐러드는 매일매일 샐러드 메뉴가 바뀌고 인스타그램 @exwq_tt에서  매일 아침 그날의 메뉴가 확인이 된다고 하네요~~

스톡홀름의 내부모습입니다

매장에서 먹을수있는 3인바 테이블과 2인바 테이블이 있네요

저는 매장에서 먹었는데 포장도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분은 흰 그릇에 담으시면 되고 포장해가실분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으시면 됩니다 ^_^

 친절하게 이용법이 적혀있네요 ㅎㅎ
용기를 선택 하셨으면 취향껏 샐러드를 담아주세요!


담는집게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늘 스샐메뉴 입니다~
제가 담았을때는 새우파스타가 sold out상태여서 새우파스타는 담지 못했어요 ㅠㅡㅠ
나중에 새우파스타가 들어왔길래 사진은 찍었습니다

담은 샐러드 그릇을 저울에 올리면 무게에 따라 가격이 측정됩니다!
저는 6500원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ㅎ
그리고 입맛대로 드레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랜치로 골랐어요 ㅎㅎ!!
소스 추가시 +500원입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했습니다

오홍 구운계란 판매중이네요!
500원입니다

제가 담은 샐러드입니다 준비된 샐러드들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ㅎㅎ

제가 선택한 랜치소스가 고소한 맛도 느껴지는게 맛있었어요 !ㅎㅎ

ㅎㅎ테이블바에 세팅되어있는 프리지아입니다 봄느낌이 물씬 드네요~~

5000원이상 먹으면 쿠폰에 도장을 찍어줍니다^ㅡ^
다 모으시면 1팩 50% 할인 또는 에코백중에 고르실수있어요

건강에 좋은 신선한 샐러드 스톡홀름에서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