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브런치 맛집 28블럭/평거동 데이트 맛집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평거동 브런치 맛집 28블럭/평거동 데이트 맛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브런치 맛집 평거동에 위치한

28블럭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28블럭은 엠마우스 병원 가기전

평거교를 지나 좌회전 하시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뒷건물 주차장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이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1층에는 아기 옷가게가 입점 되어있고

28블럭은 2층에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0:00~19:00 까지 휴무는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입니다



28블럭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며 무엇보다

창이 큰 유리가 맘에 들었어요 ~^^

 

테이블은 4인석부터 2인석까지 마련이

되어있네요~

 

28블럭 브런치와 와플 메뉴입니다.

브런치 메뉴는 사진과 함께 설명이 적혀있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됬던거 같습니다

 


28블럭의 음료메뉴입니다.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한거 같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니다

사용하실뿐은 사용하시면 되세요~

오늘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창가자리에

이쁜 아가들과 함께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기의자가 구비되어있어 좋았어요 ~~^^

먼저 나온

아메리카노부터 마시면서 메뉴를 기다렸어요

28블럭의 베스트 메뉴 시저 샐러드 플레이트입니다.

베스트 메뉴답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0^

빵과 소세지는 추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로와상 샌드입니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빵사이에

 

사과와 토마토가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화장실은 입구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복잡한 느낌보다는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 브런치 맛집으로는 제격인거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