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판문동 카페 커피마실/크로플 맛집/뷰맛집/진주신상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판문동 카페 커피마실/크로플 맛집/뷰맛집/진주신상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월요일에 다녀온 카페마실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마실의 운영시간은

10:00~21:00이며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카페앞 주차장에 주차하실수있습니다


카페 마실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가격대는 다른 카페와 비슷한거같아요~



디저트로는 크로와상과 스콘 그리고

귀여운 미니크로와상이 판매되고있네요~

처음에 디저트 쇼케이스 안에 크로플이

없길래 안되는줄 알았는데 바로 해서

주실수 있다고 하길래 주문했습니다^.^



카페마실의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카페 앞에 테이블이 두자리정도 있고

카운터 옆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카페 마실의 외부모습입니다

야외공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야외서도 커피를 마시더라구요~


카페마실은 2층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같은공간이지만 각각 테이블과 의자로

각각 다른느낌이 나는거같아요~~

그리고 창밖뷰도 한몫하는거 같네요^.~


2층에 따로 마련되어 있는 물과 종이컵

빨대가 준비되어있어요~~

1층에 번거롭게 내려가지않아두 되네요^^


커피와 크로플 기다리면서

2층올라가는 계단 거울에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소보루 크로플입니다 ^_^*


하얀 소파에 앉다가 다른 자리로

자리를 옮겼어요~~

햇살 가득 햇살 맛집 카페네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모금에

크로플과 소보루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크로플 너무 오랜만에 먹었어요 >_<


카페 마실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포토존에서 사진 남겨봅니다^0^

다음에는 스콘 맛보러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