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명석카페 스텝 온 더 그라운드/뷰 맛집/베이커리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명석카페 스텝 온 더 그라운드/뷰 맛집/베이커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명석카페

스텝온더그라운드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스텝온더그라운드는 진주 10호 광장에서

산청 방향으로가다 명석터널을 지난 후

첫번째 과속단속카메라 위치에 있는

송목마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스텝온더그라운드는 베이커리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탁트인 뷰 전망이 이쁜

대형카페로도 유명해서

기대를 안고 방문하였습니다^^

스텝온더그라운드 카페 앞에 주차공간이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스텝온더그라운드의 영업시간은

매일 am 10:00 ~ pm 10:00 입니다.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것은 빵 굽는 기계와

주문하는곳이 보였어요~~

쇼케이스에 전시되어있는 케이크과 타르트가

눈에 가더라구요^^눈이 반짝반짝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는 빵 맛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마들렌,단팥빵,바게뜨,베이글,샌드위치,

샌드위치,앙버터등 진짜 너무 종류가

다양했고 정말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고싶었어요ㅠㅠ!!

스텝온더그라운드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커피류보다는 음료 종류가

다양한 편인거같아요^^

가격은 좀 비싼편인거같다는 생각이...


1층에 구비되어있는 아기의자와 담요입니다

아기의자가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

음료를 주문하면 주는 진동벨..

천천히 카페를 둘러보며 기다렸어요


스텝온더그라운드는 2층과 루프탑이

있는 카페인데 올라가는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위생팩이 있길래 봤더니..

남은빵 포장해갈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더라구요...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1층의 내부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하고 창밖에 자연자연 뷰가

정말 이뻤어요

스텝온더그라운드의 2층 내부모습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중으로 테이블을 띄어앉아

자리를 잡았어요

2층도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이 넓은게

맘에 들었어요 ㅎㅎ


2층에도 있는 화장실이있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하니 인테리어가 화장실느낌이

안나는거같아요!


스텝온더그라운드의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니다 ~~^^사용하실분 참고해주세요



제가 시킨 메뉴는 레몬에이드와 아이스

카페라떼 그리고 바스크 치즈케이크입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방의 지명을딴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짙은

스모키향과 푸딩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케이크라고 하네요 ^^

저도 처음 먹어봤어요 ~~~

이 곳은 푸릇푸릇 논밭뷰를 감상할수 있는

루프탑 공간입니다

날만 좀 서늘했으면 루프탑에 자리를 잡아

커피를 마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_^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카페외관에도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이 있었어요^_^



저도 방문 기념으로 사진 한장 남겨봤어요


카페 외부가 전체적으로 넓어서

저희 아이가 한창 걷고 노는데 더 좋았던거

같아요!!아이들이 오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이 초코빵은 사장님께서 먹어라고

주신 서비스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0^사장님 최고에요


다음에도 아이와 스텝온더그라운드에서

좋은 시간보내러 재방문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