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신진주역카페 아무튼,디저트/가좌동 디저트카페/역세권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신진주역카페 아무튼,디저트/가좌동 디저트카페/역세권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아무튼,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위치는 신진주역 부근에 위치한

줌시티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큰길가에 위치하고있어 찾기는 쉬우며

주차는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아무튼,디저트 카페의 실내 모습입니다

작고 아담한 크기로 깔끔하면서도

아늑하고 핑크가 포인트가 되어

러블리한 느낌도 가득한 여성취향저격

카페인것 같습니다


아무튼,디저트 카페는 지금 가오픈 중으로

사장님께서 디저트는 순차적으로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10시 조금 넘어 방문하였습니다

먹고싶은 디저트를 하얀 접시에

담으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여름이다 보니 빙수도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옆에 하얀 박스는 포장 박스인것 같네요

안에서 취식할때 보니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아무튼,디저트 카페의 음료 메뉴와

가격입니다.

사장님께서는 커피업계 경력만 13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커피 종류로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스트로베리 잼

스콘입니다.

디저트도 사장님께서 직접 매장 내에서

다 만드신다고 합니다


스트로베리잼이 많이 달지않아

더 좋았떤 거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잼도 직접 만드신다고합니다!!


아무튼,디저트의 쿠폰입니다

5장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장이

공짜라고 하네요 ^ㅡ^

쿠폰을 받으면 모으고싶은 심리

저만 그런걸까요 ???ㅎㅎㅎㅎㅎ


아무튼,디저트 카페의 러블리한 느낌을

더해주는 풍선입니다.

눈길이 가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0^


아기의자는 구비되어 있지않으며

노키즈존은 아니에요 ~~~~


저희 아이도 스콘을 좋아해

같이 디저트를 맛보았어요~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는 자그마한

거울입니다

디저트와 커피를 가다리며 거울샷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커피 맛집 + 분위기 맛집 + 디저트 맛집

아무튼 ,디저트 카페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 맛보러 갈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