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가좌동 카페 051 / 경상대후문 커피맛집/아메리카노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가좌동 카페 051 / 경상대후문 커피맛집/아메리카노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25일에 새로 오픈한 카페 051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 051은 옛날 구)봄봄 커피 자리로

경상대 후문 사거리 이노티 안경쪽 큰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051은 부산에서 시작된 테이크 아웃

전문 카페로 051은 부산 지역번호 051을

가게이름으로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테이크아웃 답게 가게 앞에 주문할수

있도록 보기쉽게 그림과 함께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0^


쿠키와 마카롱도 판매 되고있네요~^^

마카롱이 먼저 더 눈에 띄었어요


카페051의 내부모습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로움이 모던한

느낌을 전체적으로 들게끔 하는거같아요


테이크 아웃 하려고 기다리시는분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있네요


카페051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다양한 종류들과 함께 사진으로도

안내가 되어있는데 다 맛있어보였어요^0^



제가 시킨 메뉴는 바닐라라떼와 딸기치즈크림

바움쿠헨입니다

바움쿠헨은 처음 먹어봐서 호기심에 한번

먹어봤는데 약간 케이크 같은 그런 느낌

이더라구요..

딸기크림치즈는 냉동 되어있어서 약간

딱딱했어요~~~


카페 051에서 행복 한잔 하고갑니다^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