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신상카페 나리꼬모/수제도넛과 수제쿠키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평거동 신상카페 나리꼬모/수제도넛과 수제쿠키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나리꼬모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나리꼬모는 대구가 본점이고

진주에 새로 오픈했는데 제가 어제

방문했을때는 가오픈이였고

오늘이 정식 오픈이라고 합니다 ^^





나리꼬모의 위치는 평거 lh5단지 후문

녹지공원가는 방향 코앞빌딩 건물

옆에 바로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상가주변에 주차를

하셔야할거 같습니다




나리꼬모 카페의 내부모습입니다

2인석 테이블 6개와 단체 8인석 테이블

하나가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리꼬모의 음료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아이스크림 라떼와 아이스크림 스무디는

정식오픈인 오늘부터 된다고 해서

저는 다른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나리꼬모 수제 도넛과 수제 쿠키가

엄청 유명한데 사장님께서 직접

미국,영국에 가서 반죽부터 소스까지

연수를 받고 오셨다고 합니다



인스타 공구까지 하고있는 나리꼬모

바스크 치즈케익!!!

후기도 좋던데 유명해서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정말 다 고급지고 맛있어 보입니다

나리꼬모 에서의 시그니처 메뉴는

인절미도넛과 황치즈쿠키라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애플잼크럼븡 쿠키와

블루베리에이드,자몽에이드 입니다




몽글몽글 쿠키위에 소보루가 올려져있어

더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ㅡ^




쿠키 아래에 귀여운 다람쥐한마리가..ㅎㅎ

쿠키접시까지 정말 아기자기 귀여운거 같아요




저희 아들도 쿠키 한입씩 했어요^0^

아기의자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ㅠㅠ


나리꼬모 외부모습입니다

귀여운 다람쥐 캐릭터가 눈에 띄네요

나리꼬모의 포토존인거 같네요 ~~~



주문하는 카운터 옆에 비치되어있는

그림카드 ㅎㅎ 들고가도 된다고 합니다

귀엽길래 두장 들고왔어요 ~~

다음에는 아이스크림 스무디와 수제 도넛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