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가좌동 신상카페 커피대장/역세권 카페/신진주역카페/수제마카롱맛집/진주커피배달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가좌동 신상카페 커피대장/역세권 카페/신진주역카페/수제마카롱맛집/진주커피배달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금 다녀온 커피대장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커피대장 카페는 신진주역부근 시티프라디움

2차 아파트 입구 gs편의점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커피대장은 현재 영업시간은

am 10:00~ pm 9:00 까지 영업하고 있고

정해진 휴무는 없다고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거 같습니다 ^^


커피대장 카페의 내부모습입니다.

커피대장은 배달 전문점 커피로

오픈한지도 얼마 안됬는데 엄청 배달이

많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원목우드의

차분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인상적인것

같습니다


이곳은 커피대장 카페의 포토존

인거같네요~^^



커피대장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전체적으로 디저트도 그렇고 커피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디저트는 크로플을 주문했는데

디저트는 다음주부터 가능하다고하네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마카롱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수제 초코 마카롱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0^


포토존에서 거울 샷 한번 찍어봤어요



사장님께서 주신 초코쿠키입니다

맛보라고 수제쿠키 하나 주셨어요

쿠키도 맛나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초코가 가득가득



편안함이 가득한 커피대장 카페에서

다음주쯤 디저트도 된다고 하니

다음주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