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상대동 신상카페 노드/아인슈페너와 휘낭시에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상대동 신상카페 노드/아인슈페너와 휘낭시에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상대동 신상카페

노드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 노드는 도동초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근처이기도 합니다 ^^

큰길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쉬웠던거같네요


카페 노드는 좋았던점이 넉넉한 주차공간입니다

카페 뒤편 진성파라곤 모텔뒤쪽 진성전용주차장에

주차 하시면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가오픈 기간이였고

오픈은 am 10:00 ~ pm 10:00 이며

휴무는 매월 두번째,네번째 주 화요일

휴무라고합니다.


노드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카페 안쪽에 들어가보니 훨씬 내부가

넓더라구요..

가오픈기간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은은한 조명덕에 카페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카페노드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한거같아요



카페노드의 디저트는 휘낭시에와

쇼케이스 안에는 버터바 그리고 바스트 치즈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말차딸기브라우니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제가 갔을땐 아쉽게도 없었어요 ㅠㅠ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주기때문에

자리에서 기다렸어요 ^-^


원두는 베르크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아보였는데

하우스와 베이비 두종류로

16,000원에 판매되고있네요

드립백은 한개에 1600원입니다.


노드는 많은 점들이 한 곳에 모인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기다리는 동안에 카페를 구경하는데

곳곳에 인테리어소품들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아보였어요

정말 곳곳에 포토존입니다

은은한 조명이 한몫 하는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인슈페너

그리고 헤이즐넛 휘낭시에,

쇼콜라 휘낭시에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휘낭시에

두종류 휘낭시에중에 개인적으로는

헤이즐넛이 더 괜찮았던것같아요


화장실 가는 입구쪽에 사진한장 남겨봤어요

조명덕에 잘 나올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노드 카페 온 기념 사진 두장

건졌습니다 ^ㅡ^



다음번엔 말차딸기브라우니 먹으러

재방문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