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가좌동 디저트 카페 606/신진주역 신상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가좌동 디저트 카페 606/신진주역 신상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 다녀온 디저트 카페 606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위치는 신진주역 부근 포레나아파트 상가건물

1층 비비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길 포레나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


카페606의 영업시간은

AM09:00 ~ PM09:00 입니다

휴무는 아직 따로 없는거 같아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쇼케이스에

도넛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0^

카페606은 수제 도넛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창원 상남동에도

카페 606이있던데 체인인가봅니다.


트레이에 원하는 도넛을 담아서

카운터에서 마실 음료와함께

주문을 했어요~~!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도넛들..

고르는데 한참을 고민했어요 ㅠㅠ

이미 SOLD OUT 된 도넛도 있었어요..

도넛 들어오는 시간은 오전 10시라고합니다


카페606은 메뉴도 다양한데

가격도 정말 착한거 같아요 ^^


수제 도넛으로 유명한 집이지만

다쿠아즈와 테린느도 판매 되고있네요~~

테린느는 요즘 카페에서 자주 보이는

프랑스디저트라고 합니다


카페 606의 내부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크기는 작고 아담하지만

소소하게 커피와 도넛을 먹는 공간으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화이트&블루의 조화로움 인테리어가

매장 분위기를 밝은 분위기로 만들어주는거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카페라떼와 연유라떼 그리고

녹차필링 , 딸기과즙필링입니다.

따로 포크는 없고 그냥 컵으로만

담아 나와서 손으로 뜯어서

먹었어요~~


바삭한 녹차 크런키와 부드러운 녹차크림이

담긴 필링입니다.

녹차크림이 부드럽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제스타일입니다 ^ㅡ^

부드러운 빵안에 과즙팡팡

딸기필링입니다.

과즙이 좀더 많았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촉촉한 도넛!

도넛맛집에서 맛있는 도넛과

커피 잘 마시고  다음날엔 도넛 포장해서

지인분께 선물로 드렸어요 ~^^

4개구매했는데 이쁜 박스에 담아서 주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