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충무공동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유라임/혁신도시 멀티뷰티샵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경남진주>충무공동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유라임/혁신도시 멀티뷰티샵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유라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에 유라임에서 속눈썹 연장받았었는데 코로나 터지고 안 받다가 오랜만에 재방문했네요^^


 

 

위치는 충무공동 lh8단지 정문 맞은편 더원 플라자 건물 문산 농협 뒤편에 있습니다 ^_^


 

 

유라임 건물입니다~
옆집엔 꽃집이 있네요ㅎㅎ

 

 

유라임 가게 내부에 들어서니
메이크업 공간이 있었어요 ~~
메이크업 클래스도 한다고 하네요😀

 

 


이쁜 헤어 장식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내부에 들어가니 속눈썹 연장하는 공간이 있었어요 이곳에 누워서 시술받았습니다 ^_^*

 

 



 

 

유라임은 멀티숍으로
왁싱과 리프팅도 한다고 하네요~~
보통 한번 방문하면 여러 가지 시술을 한꺼번에 받고 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천장 쪽에 영업 신고장과 상장 수료증 등등이 있었습니다😉👍

 

 

유라임의 가격표입니다~~
가격이 오픈되어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이번 달까지 행사해서 속눈썹 3만 원에 했습니다 😉

 

 

화장품도 판매하고 있는데
약간 혹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

 

 

화장실은 상가 건물로 가야 한다고
친절하게 설명돼있네요 ㅎㅎ


 

 

집에 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원장님께 요청했어요


 

 

좀 자연스럽고 괜찮아 보이나요??^0^


 

 

혹시 속눈썹 연장이나 메이크업 왁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유라임에서 저처럼 관리받아보세요^___^
매일 10:00~17:00까지 영업시간이고 월요일 휴무입니다~~~~
예약제이니 미리 연락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