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천>삼천포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삼천포 가볼만한곳/삼천포 데이트장소/사천 케이블카 근처 아이랑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경남사천>삼천포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삼천포 가볼만한곳/삼천포 데이트장소/사천 케이블카 근처 아이랑가볼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새로 오픈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주차장은 협소해서

케이블카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근데 케이블카 주차장도 주차할곳이 없어

삼천포 대교밑에 주차하고

더운데 걸어서 올라갔어요 ㅠㅠ...


케이블카 올라가는 쪽에 기다리시면

아라마루 셔틀 버스가 30분에 1대식오는데

그 버스를 줄을서서타고 아라마루로

이동해야합니다

저는 운좋게 앉아서 타고 갔어요~

 

버스를 내리면 아라마루 가는길이

표시되어있어요~

그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인원은 제한되어있고

출입체크와 온도체크는 필수입니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매표소입니다

지금은 8/6일까지 50%할인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무인 발급기에서도 입장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결제하니 입장권을 발급받았어요

50% 할인해서 성인 2명 25000원입니다

저희 아들은 24개월 미만이라

공짜로 입장했어요 ~^^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쿠아리움이다보니 아이들도 많고

정신없었어요..ㅎㅎ



곳곳에 여러 종류의 다양한

동물들과 물고기들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규모는 작은편이고

아직은 좀 미흡한편 인거 같았어요

구경하다보면 배가고플수 있으니

푸드코드를 이용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핫도그,츄러스,지팡이 아이스크림 등등

아이들이 먹을만한 간식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곳곳에 포토존인거 같아서

사진 몇장 남겨봤어요 ~~

이 곳은 아이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인거 같은데..

아직 준비가 좀 덜된거같습니다


이 곳은 출구쪽에 있는 선물 가게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0^

구경해보시고 가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같아요


아이와 아라마루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