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광양>하동 섬진강 매화마을/광양매화축제 취소지만 봄나들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경남광양>하동 섬진강 매화마을/광양매화축제 취소지만 봄나들이

반응형

 

 

 

 

안녕하세여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목요일에 다녀온 광양매화마을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매화축제가 취소됬지만 주변에 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매화마을에 방문해보니
매화마을 들어오는 입구부터 차들이....
저는 광양매화관주변에 주차를 했습니다

 

 

 

 

 

 

광양 매화관 앞에는 섬진강뷰를 바라보며
포토존 할수있게끔 공간이 만들어져있더라구요...

주변에 사람들이 한장씩 찍길래 저도 한장 남겨봤어요 ^^

 

 

 

 

 

 

 

 

 

 

 

 

 

매화마을로 들어가는 길에 만개한 벚꽃이 >< 너무 이뻐요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죠!!!!
중간중간 활짝 핀 벚꽃덕에 매화마을로 가는 길이 더 즐거웠어요

 

 

 

 

012

 

 

 

 

매화마을로 가는 길에 매실차와 매실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길래

맛도 볼겸 매실 아이스크림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매실맛이 은은하게 나는 매실 아이스크림입니다 ~~~벚꽃과함께 찰칵 ><

 

 

 

 

 

 

 

 

매화마을산책로 표지판앞에는 꽃화관,꽃핀,손수건,디퓨저등이 판매 되고있더라구요 

 

 

 

 

 

 

 

저는 꽃핀 구매했습니다 ^0^ 2개 2천원이요~~~~

 

 

 

 

01
01

 

 

 

매화마을로 가는 입구쪽에 각종 나물들과 매화나무 묘종 등 각각 다양한 종류들이

판매되고있습니다
구경하시면서 올라가시면 될거같아요

 

 

 

 

 

 

 

 

매실 장아찌 매실젤리 매실주등 다양하게 판매 되고 있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구매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홍쌍리 매실 농장 (광양매화마을) 을 알려주는 비석(?)이네요

오른쪽으로 가면 입구입니다 ㅎㅎㅎㅎ

 

 

 

 

01

 

 

 

입구쪽에 이쁘게 펴있는 홍매화 !!

벚꽃이랑은 또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012

 

 

 

매화마을 입구를 알려주는 비석(?) 왼쪽 옆에는 먹거리들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저는 파전과 국수!!그리고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곳 뒤쪽에 가셔서 식권을 내시고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아오시면 됩니다

 

 

 

 

 

 

 

 

국수와 파전을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청매실 항아리 바베큐와 수제 오란다 강정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수제 오란다는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ㅎㅎ

 

 

 

 

012

 

 

주문한 국수와 파전 입니다!

많이 걸었던지라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맛있었어요 ㅎㅎ!!

 

 

 

 

 

 

 

장독대항아리 뷰를 바라보며 먹었답니다 ㅎ

야외테이블에서 드셔도 되고 내부공간이 있으니 안에서 식사하셔도 됩니다

 

 

 

 

 

 

 

 

파전엔 막걸리죠~~~~매실 막걸리는 처음이 였어요!ㅎㅎ

 

 

 

 

 

 

 

 

 매실 막걸리 맛있어서 포장으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0^

 

 

 

 

01234

 

 

 

 

식사를 하고 입구쪽으로 올라와보면 청매실농원 전시판매장이있어요

판매장앞에 있는 2,000여개의 장독대들이있는데 이곳에 청매실을 발효,숙성시킨다고하네요

 

 

 

 

 

 

 

 

 

이거는 뭐지?싶었는데 빙빙이라고 360도 회전 촬영을 해주는 곳이더라구요

기념사진 남기실뿐은 촬영해보세요!! 1인당 1000원입니다 ^^

 

 

 

 

 

 

 

매실농원 전시장에서 구매한 청매실 젤리입니다 ㅎㅎㅎㅎ

 

 

 

 

 

 

섬진강 매화길 코스안내표지판입니다

 

 

 

 

012
0123

 

 

 

섬진강 뷰를 바라보며 곳곳에 활짝 핀 매화들을 볼수 있었어요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고 ~~~~걷기엔 딱 이였던거 같아요

 

 

 

 

 

 

 

 

 

 

 

 

매화마을과 매실농원 문학동산의 안내지도입니다.

 

 

 

 

 

매화마을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매화 마을 곳곳이 정말 포토존입니다!

그냥 막 찍어도 아름다운 풍경들 ..

 

 

 

 

 

 

 

 

 

 

 

 

 

 

 

 

 

 

배경에 하얀 눈꽃이 한가득 ~~보이시나요?^0^

 

 

 

 

 

걷다보니 대나무 숲밭이 있었는데 이곳이 영화 취화선의 촬영장소라고 하네요


 

 

 처음으로 방문한 광양 매화마을에서
좋은 추억 만들다 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