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하동>가볼만한곳 스카이워크 전망대 스타웨이/뷰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경남하동>가볼만한곳 스카이워크 전망대 스타웨이/뷰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금요일에 다녀온 스타웨이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스타웨이 하동은 최참판댁을 지나 위로 올라가시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동 스타웨이는 위로 쭉 올라가시다 보면 두갈래로 나뉘는데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오른쪽 위에는 절이더라구요 ..ㅎㅎ

 

 

 

 

 

스타웨이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주차하시면 됩니다

 

 

 

 

스타웨이 하동은 하동의 그림같은 산,강,푸르른 들판을 경험할수있는  섬진강 뷰를 감상할수있는 곳으로 스카이워크,

카페,레스토랑,컨벤션,숙소를 함께 운영하고있는 곳입니다

 

 

 

 

 

 

 

 

스타웨이 매표소입니다~

이곳에서 입장권 발권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스카이워크로 가는길은 두 길로 나뉘는데 한쪽은 데크로드,한쪽은 스텐로드인데

스텐로드는 바닥이보입니다

 

 

 

 

 

 

이곳이 포토존인거같습니다

 

 

 

 

 

둥근원형이 있는곳에 갔더니 바닥이 보여서 뭔가 아찔했어요

 

 

 

 

전망대에 왔는데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죠 ?ㅎㅎㅎ

평사리의 들판의 아름다운 풍경과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 앞에서 찰칵 해보았어요

 

 

 

 

 

사진을찍고 오른쪽 전망대로 쭉 걸어가보았습니다


 

 

 

 

 

 

 

이곳은 아까와는 또다른 느낌의 포토존이였던거 같습니다

섬진강과 백운산에서부터 지리산산줄기가 첩첩이 이어져있고 섬진강의 뷰가 주는 느낌으로

정말 아름다운거같네요

 

 

 

 

스타웨이 하동 건물안으로 들어왔습니다

1층의 모습입니다 1층에는 컨벤션홀,레스토랑,그리고 아트갤러리가 있었습니다

깨끗하고 엄청 넓었던거 같아요 ㅎㅎ


 

 

 

1층을 둘러본후 3층 전망대카페로 편하게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갔습니다

 

 

 

카페 내부모습입니다

엄청 크고 넓었습니다 카페내부에 2층도 있는데 2층은 운영하고있지는 않더라구요 ..

 

 

 

전망대 카페의 외부 모습입니다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면 진짜 달달하니 너무 좋을것 같네요!!

 

카페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가격은 일반 카페에 비해서는 좀 쎈편인거 같습니다

 

012345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는 케익,마카롱,스콘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스타웨이하동에서 날좋은날 이쁜 사진 많이 담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