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함양>크로플 맛집 카페 포레스트 / 함양 상림공원근처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함양>크로플 맛집 카페 포레스트 / 함양 상림공원근처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요일에 다녀온 함안 카페

포레스트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 포레스트는 함양 상림공원 숲 공원

끝자락에 위치한 카페이고

편하게 주차할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포레스트의 영업시간은

open 10:00~close 22:00 입니다

휴무는 따로 있는거같진 않네요~~^^


카페 포레스트의 내부모습입니다

카페 포레스트는 1층과 2층으로 커피를

마실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카페 포레스트의 2층 공간입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2층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포레스트는 창밖 뷰가 정말 이쁜 카페

인거같습니다^_^


2층 입구쪽에 구비되어있는 책들..

평일에 한적한날 방문하여 커피한잔 마시면서

아름다운 자연뷰를 바라보며 책보면

정말 좋을거같네요~



카페 포레스트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카페 포레스트의 대표메뉴는 아메리카노이고

커피종류보다 티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카페 포레스트에서는 거창군 북상면 월성마을

남덕유산 해발 800m 청정지역에서 만든

다양한 꽃차의 종류들이 사이즈별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제격인거같습니다 ^^*


저는 오늘도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크로플과 아메리카노입니다

고소한 커피한잔에 달달한 크로플은

환상의 조합인거같아요~!!


카페 포레스트의 아메리카노는 두가지의

아메리카노가 있는데

한가지는 이탈리아 로스팅대회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한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은은한 과일향 꽃향과 산미가 있는 시그니쳐

아메리카노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골드메달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0^

시나몬 향이 가득한 시나몬 크로플 입니다

크로플 종류는 4종류가 있어요

크로플이 겉바속촉해서 넘넘 맛있었어요~~


창밖뷰를 바라보며 아기와 커피한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 넘 잘썼네요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는 카페 포레스트!!

뭔가 제주도 느낌 물씬 드는거같아요 ㅎㅎ

다음엔 야외에 앉아볼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