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정촌 육회비빔밥맛집 이팝나무/소고기 육전 맛집/강주연못근처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정촌 육회비빔밥맛집 이팝나무/소고기 육전 맛집/강주연못근처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 육회비빔밥 맛집

이팝나무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이팝나무는 건물 뒷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이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건물 뒷편 옆쪽 갓길에 주차했어요~



이팝나무의 영업시간은

am11:30~pm15:00이며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


이팝나무의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적했어요~


이 곳은 2층 공간입니다

2층 공간도 엄청 깔끔하고 넓은거 같네요~



창가쪽을 좋아해서 오늘도 창가자리에

자리잡았습니다

뷰가 너무 이쁜거같아요


이팝나무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이팝나무는 진주의 참맛 비빔밥과

향긋한 커피와 차를 같이 마실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네요~~

커피도 유명하지만 연잎차도

강주연못에서 자란 연으로 만든 차라고

하니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육회비빔밥과

육전 작은접시입니다


육회비빔밥은 주문할때 익힌 고기 할지

생고기 할지 물어봤는데 저는

그냥 생고기로 주문 했어요 ~~


소고기 육전은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육회비빔밥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간혹 양념이 쎄서 양념맛으로 먹는 느낌이

강할때도 있는데 적당한 거 같아요~!



소고기 무국은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카운터 옆에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

카운터 오른쪽편에는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맛집 + 음식 맛집 이팝나무에서

든든한 점심한끼 잘 하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