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그린스키친/샐러드카페/샌드위치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평거동 그린스키친/샐러드카페/샌드위치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거동

샐러드 맛집인

그린스키친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그린스 키친은 신진초등학교 뒤쪽

녹지공원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린스 키친 주변에는 카페베네와

제이스퀘어 카페가 있습니다

그린스 치킨의 영업시간은

매일 07:00~17:00 이며

마지막주 월요일만 휴무라고 합니다.


그린스 키친의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는 넓고 깔끔한 편 이며

여행지 카페에 들린 것 처럼 유럽스타일로

꾸며져있네요~

일요일 점심시간때쯤 갔는데 한산했어요



그린스 키친의 음료 종류와 가격입니다

포장 해가시는거라면 아메리카노

샌드위치 세트 메뉴도 괜찮을거 같네요



샐러드와 샌드위치 메뉴입니다

샐러드는 그림이 있어 고를때 수월할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

드레싱은 6가지 드레싱이 준비되어있는데

그중 1가지를 선택하시면 되요~~

그린스 키친에서는 샐러드 정기배송도

하고있습니다 ~~

네이버 주문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화장실은 카운터 오른쪽 옆에 위치해있는데

깔끔하더라구요 ~^^



제가 주문한 수비드 치킨 샐러드입니다



그린스 키친의 샐러드는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로 당일생산

판매한다고합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크래미 마요샌드위치와 데리야끼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 두 개다 인기메뉴라고 하네요^0^

샌드위치의 식빵은 직접 만들기에

더욱더 맛있는거 같아요


건강한 재료로 사용한 음식은 맛도

건강도 좋다고 하네요~^0^

그린스 키친에서 건강챙기세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