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그로운업 카페/아이스 녹차라떼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평거동 그로운업 카페/아이스 녹차라떼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평거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그로운업 카페는 코앞맛집타운 근처

투다리쪽 입구에서 녹지공원쪽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그로운 업의 영업시간은

매일 am11:00~pm 22:00 영업시간입니다.

휴무는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그로운 업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두번째 방문인데 첫번째 방문때는

야외테이블에 자리 잡았었는데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이 곳은 그로운 업 카페의 포토존 공간이에요

카페 방문 하시면 기념으로 꼭 남겨보세요^^

냅킨과 물과 빨대 그리고 담요가

준비 되어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아기의자가 구비되어있네요~~

아파트 쪽에 위치한 카페다 보니 구비가

되어있는거같아요



그로운 업 카페는 1인 1음료 주문이며

쿠폰도 있네요


그로운 업 카페에 있는 베이커리들입니다

종류가 다양한거 같아요!

케이크와 크로플도 주문할수 있습니다

그로운 업에서는 피크닉 세트도

대여가 가능한데 지금은 더우니

가을에 해야될거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르 레몬에이드와 아이스녹차라떼입니다


아이스 녹차라떼 안에 녹차 아이스크림까지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0^


레몬이 동동 띄어져있는 레몬에이드입니다



그로운 업의 두번째 포토존!!

거울앞에서 기념사진 남겨봅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