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호탄동카페 인더박스/분위기맛집/테라스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진주>호탄동카페 인더박스/분위기맛집/테라스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다녀온

빙수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인더박스는 앞문과 뒷문

입구가 두개이고

테라스가있는 강변뷰 카페입니다

 

 



에일린의 뜰아파트쪽에 있는 강변 산책로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인더박스의 영업시간은

open 12:00 ~ close 09:00 이며

매주 일요일휴무입니다.


카페인더박스안에는 카페와는 분리된

샵인샵으로 퍼퓸/디퓨저 향기쇼룸 및

판매를 하는곳으로 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향기들이 진열되어있어

시향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같네요~~^^


카페인더박스의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는 2인석부터 남강뷰를 바라볼수있는

바 테이블과 4인테이블 다양하게

테이블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카페인더박스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카페인더박스의 시그니처 메뉴는

인박라떼인데 저는 빙수가 먹고싶어서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에이드 종류가 다른카페보다

다양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인더박스는 디저트 카페로도

유명한데 오늘도 다양한 디저트가

쇼케이스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두번째 방문입니다 ^^



시즌 한정 메뉴도 사진과함께

앙증맞은 테이프에 붙여서

소개되어있네요ㅎㅎㅎ

제가 주문한 오곡팥빙수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는

빨미까레입니다 ^^


팥빙수에 팥과 곡물가루가 한가득

그리고 찹살떡에 각종 견과류 토핑이

듬뿍 얹어져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달콤한 초콜릿과 바삭한 파이의 조화

 

초코 빨미까레입니다

 

아메리카노와는 찰떡궁합이죠!!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빨미까레는 냉동실에 10분정도 두었다가

 

꺼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날이 더워서 테라스에 있다가

 

안으로 들어왔는데

 

날씨가 좀더 서늘해졌을때

 

테라스에 앉아서 남강뷰를 바라보면서

 

커피한잔의 여류를 즐기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ㅡ^

 

 

 

 




산책하며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

 

디저트 맛집 카페인더박스에서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