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천>삼천포 이쁜카페/벌리동 분위기 맛집 르퐁/악세사리 카페/수제케이크제작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사천>삼천포 이쁜카페/벌리동 분위기 맛집 르퐁/악세사리 카페/수제케이크제작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늘 다녀온 카페르퐁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 르퐁의 위치는 삼천포 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카페 르퐁 뒷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이곳에 하시면 됩니다

저는 걸어서 가서 주차공간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르퐁의 영업시간은

Open12:00 ~ Close 23:00 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

카페 르퐁은 수제 케이크도 주문 제작

받고있다고 하는데 케이크들이

너무너무 이쁜거같아요~

저도 다음 어버이날때 주문제작해서

이쁜 케이크 선물드려야겠어요~~~


카페 르퐁의 내부모습입니다

카페 르퐁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실내가 밝은 분위기에

예쁜 인테리어로 분위기있는 카페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입구 정면에 블링블링한

수공예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꼭 보석가게 온 느낌이에요~

카페오셨다가 이쁜 악세사리들보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예쁜게 많아서 하나 구입하려다가

참았어요 ㅎㅎㅎㅎ


커플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네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눈에띄는 카페 르퐁입니다

웨딩촬영 장소로도 딱입니다 !!


카페 르퐁의 메뉴입니다

가격도 착한 편인거같아요 ^-^

제가 시킨 메뉴는 바닐라빈라떼와 아메리카노

디저트는 플레인 홍콩 와플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해서

무료로 마셨어요 ^ㅡ^


플레인 홍콩 와플은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데 시럽뿌려서 같이 먹으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카페 르퐁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이쁜 사진까지 담아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