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기구필라테스 1: 1 개인레슨 충무공동 민 필라테스 / 혁신도시 그룹필라테스 4:1 소규모 레슨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진주 기구필라테스 1: 1 개인레슨 충무공동 민 필라테스 / 혁신도시 그룹필라테스 4:1 소규모 레슨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음입니다 ^^

오늘은 충무공동에 위치한

민필라테스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위치는 lh8단지 정문 맞은편이네요 ~

큰 길가앞에 위치해있다보니 찾기는 쉬운거같습니다

2층이네요 !!



민 필라테스 영업시간은 09:00~ 10:00 까지입니다

1:1 , 2:1 수업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휴일은 휴무라고하네요 ^^




민필라테스의 실내 모습입니다

뭔가 고급지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물씬~~

이런곳에 오면 운동하고싶은 마음이 저절로

뿜뿜할거같네요~

들어왔을때 전체적으로

트인느낌이 들어 더 좋았던거같습니다 !!



카운터 앞에는 상담테이블이 배치되어있었어요

필라테스 상담 테이블이 아니라

꼭 카페 테이블같은 느낌이 ^^

편안하게 내 체형에 대해 고민해보고

상담하기좋을거같아요



민필라테스만의 회원 문진표로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하여 케어해주는 느낌

너무 좋았던거같고 회원가입신청서로

한번 더 레슨 시작일자와 종료 일자

그리고 결제정보에

대해서 알수있었던 부분 !!!

맘에 들었습니다 ^^

레슨하게되면 사실 규정이런게 중요하거든요

나중에 환불하거나 어떤 상황이 올지를 모르니....




이 곳은 그룹 룸입니다.


요새 8 : 1이 많은데 이곳은 4:1 소수로 수업이

진행되는 부분이 맘에 드는거같아요 !!!

뭔가 소수면 좀더 디테일하게 잡아줄수있고

신경써주는 느낌 ~~~~

6:1 그룹수업다녔을때는 뭔가 내가 동작을 잘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뭔가 어수선하니

그런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소수정예로 택했어요!!!!

요일 시간 고정제이긴 하지만 사실 8:1 하는곳은

어플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피크시간은 예약 잡기힘들어서리..ㅠㅠ

인원이 다 차는 바람에

예약을 못해서 운동을 못간적도 있었어요 흑흑



푬롤러 미니볼 써클링 밴드 등등

소도구는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있네요 !!!!

다양한 소도구 병행하여 수업하는거 좋아요 👍



그룹룸 옆 이곳은 개인 룸입니다

천장이 높아서 확 트인 느낌이 너무 맘에 들어요 !!



바렐 체어 캐딜락 리포머

인투필라테스 기구들로

1:1 레슨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개인 룸도 다양한 소도구들이

비치되어있어 소도구를 기구에 적합시켜

1:1 맞춤형으로 수업이 진행이 된다는 부분

기억해주세요 !!



1:1 룸에는 체형분석 할수있는 그래프표도

배치가 되어있어요 !

이곳에서 찍은 사진으로 비포 / 에프터를 확인

할수가 있다는...^^

운동 후 달라진 나의 모습 기대해봅니다


상담테이블 앞에는 운동후 물한잔 마실수

있는곳과 함께 옆에 원장님 자격증 취득이력을

구경할수가있네요~~~



이곳은 락커룸과 함께 샤워실이있는 곳입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땀흘리고 나서는 샤워는

필수니깐요 ^^



민필라테스에서는 회원님들 옷부터 양말까지

신경을 써주네요

토삭스 종류도 다양하고 옷도 이뻐서

구매욕구를 일으키네요~~~곧 저의 지갑이

열릴거같아요 ^^



1 :1 전문 민필라테스에서 올 가을 열심히

다녀서 바디프로필 꼭 찍으러 가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