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산>신상카페 더 웨이닝 /분위기 맛집/뷰 카페/베이커리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경남문산>신상카페 더 웨이닝 /분위기 맛집/뷰 카페/베이커리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따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더 웨이닝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더 웨이닝커피는 체인점이며

제가 방문한 웨이닝은 문산 동부로점입니다.

영업시간은 am 10:00 ~ pm 10:00 입니다

연중무휴입니다~


더 웨이닝은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더 웨이닝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검정색 지붕의 건물을 중심으로

왼쪽이 주차장,오른쪽이 카페와 정원이

펼쳐져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엄청난

화환들이....우와 보고 놀랬어요..



카페 입구 들어오시면 온도 체크기가 있어

온도 체크 하시고 방문 체크 하시면 됩니다.


웨이닝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먹고 방문해서 그런지 야외 테이블도

그렇고 내부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 곳은 내부건물 옆 별관 같은 그런 곳

인데 10인석 테이블이 하나 있더라구요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서 단체로 오시기도

좋으실거같아요 ^^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인테리어도

눈길이 가네요~~


더 웨이닝카페의 야외 모습입니다

야외에도 곳곳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있고

뷰도 좋고 밤에 오면 조명이 켜져서

밤은 밤 대로 분위기있을거같아요


더 웨이닝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쇼케이스에는 콜드브루와 롤케이크와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애기들을 위한 사과주스나 포도주스도

있네요 ~^^

근데 아직 아기의자는 안보이더라구요ㅠㅠ


베이커리입니다

스콘부터 휘낭시에 크루와상 앙버터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서 고민하는데

시간이 한창 걸렸어요..

빵순이인지라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애기들을 위한 간식도 있네요!!



로스팅웨어의 드립백 다양한 원두도

판매되고있네요~



방문 했을때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300개 한정 이벤트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레드컵 하나 받았어요 ~^^

주는지도 모르고 방문했는데 받으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콜드브루와

아이스 그린티라떼 입니다^^


디저트로는 말차 가나슈롤을 주문했어요

진한 녹차크림에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찐한 맛이 났던거 같아요!!


더웨이닝 카페의 화장실은 주문하는 건물쪽에

위치하고 있고 남자 화장실은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엄청 깔끔한거 같아요~~


더 웨이닝 동부로점은 정말 뷰가 이쁘고

곳곳이 포토존인거 같아요~~

이날 보니까 어른들은 커피 마시며

한바퀴 산책하시며 대화들을

많이 나누시더라구요..

잔디가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웨이닝 온 기념 저도 사진 한장

남겨봅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