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평거동 브런치카페 룸606/파스타와필라프맛집/분위기맛집/데이트장소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남진주>평거동 브런치카페 룸606/파스타와필라프맛집/분위기맛집/데이트장소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룸606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룸 606은 탑마트 뒷편 롤링핀 카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룸 606의 내부모습입니다

오픈하자마자 얼마 안되서 방문해서

제가 그날 첫 방문이였어요

룸606은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단체석까지

다양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탑마트 주변에 아파트가 있다보니

아기의자가 아주 넉넉하게 구비되어있네요


물과 접시는 셀프로 가져와야합니다

카운터 앞에 구비가 되어있어요~~~


룸 606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브런치부터 피자/파스타/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하는데 오래 걸렸어요

두번째 방문인데 음식이 다 맛있더라구요~


먼저 주문한 음료부터 나왔습니다

아보카도 쥬스와 자몽에이드입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테이크&머쉬룸 브런치와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0^


역시나 이번에도 두 메뉴가 정말 !!!!

맛있었어요!!!!특히 스테이크&머쉬룸 브런치

정말 추천합니다 !!

구운버섯과 베이컨과 각종 샐러드에

밑에 깔려있는 곡물빵과 같이 꼭 드셔보셔요



첫번째 두번째 방문도 다 성공적이 였던

브런치 맛집 룸 606 다음에도 재방문

예정이요 ~~~~^^

728x90
반응형